NEWS

복합문화공간 셀렉티드 마롱(SLTD Malong), 첫 기획전시 ‘SELECTED MALONG 1’ 개최

마롱컴퍼니 제공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컴퍼니(대표이사 이어진)의 복합문화공간인 셀렉티드 마롱이 리뉴얼을 기념해 첫 번째 기획전 ‘SELECTED MALONG 1’과 특별전시 ‘MALONG SPECIAL’을 운영한다. 


‘SELECTED MALONG 1’은 ‘Stay in Art’라는 주제하에 낸시랭, 이사라, 지히의 3인전을 선보인다. ▲자유와 영생을 누리며 어디에나 존재할 수 있는 버블코코 시리즈로 꿈과 희망을 전하는 작가 낸시랭 ▲꿈의 세계인 원더랜드(Wonderland)를 화려한 색채와 섬세한 선으로 표현해 행복한 동심의 세계로 인도하는 작가 이사라 ▲사람의 입술, 눈, 숫자, 기호와 같은 선들의 조합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소통, 수다의 공감대를 표현하는 작가 지히의 작품은 경쾌하고 발랄한 그림체 속에서 희망적이고 행복한 메시지를 전하며 예술적 자극과 영감을 제공한다. 


특별 기획전으로 마련된 쑨지 작가의 개인전 ‘MALONG SPECIAL_자연시대 Origin’은 암전 된 공간에서 특수 조명과 함께 설치된 회화를 통해 울트라 마린 색채가 지배하는 공간으로의 색다른 경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B2B 미술 프로젝트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하게 저변을 확대해 온 마롱컴퍼니의 엄선된 기획 전시 및 아트상품, 도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롱컴퍼니만의 취향과 예술적 영감을 전달하고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새로운 예술적 가치 향유를 목표로 한다. 


마롱컴퍼니 관계자는 “복합문화공간 셀렉티드 마롱(SLTD Malong)은 전시를 기반으로 전시 연계 F&B 메뉴, 아트상품, 도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4인의 작가의 작품들로 구성된 셀렉티드 마롱의 첫 기획전과 함께 따스하고 행복 가득한 봄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문학뉴스(http://www.munhaknews.com)

floating-button-img